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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지션 | 파워시스템 샤시 설계 신기술 개발 CAE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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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사 | 직 급 | 과장 ~ 임원 | |
외국어 | 수준 : | 근무지 | 중국 |
진행절차 | 서류전형 -> 1차면접 ->2차면접 | 마감일 |
[주요업무]
파워 시스템 통합 전문가 Refine S3 플랫폼 1. 하나의 엔진이 다른 완성차 모델에 탑재되어도 우수한 매칭성을 구현할 수 있다. 2. 에너지 관리를 통해 완성차 에너지 배치를 최적화함으로써 연비 향상을 시킨다. 3. 소배량 DIT 3 실린더 엔진의 특성을 잘 발휘시킴으로 완성차 품질 향상을 시킨다. 4. 하이브리드 시스템 업그레이드 매칭 개발을 한다. 샤시 설계 전문가 승용차 전 모델 1. 파워시스템 순공학 매칭 개발 능력을 구축한다. 2. 파워시스템의 완성차 운전 주관 평가 능력, NVH 문제 발견, 테스트 분석 능력을 구축한다. 신기술 개발 전문가 승용차와 상용차 전 모델 1. 승용차, 경형 상용차, 중형 상용차 오일 절약 가술 연구를 함으로써 국가 에너지 법칙 요구를 만족시킨다. 2. 오일 절약 시기슬을 잘 알고 해당 제품에 적용을 해야 한다. CAE 분석 전문가 (강도, 피로 내구) 승용차와 상용차 전 모델 1. 핵심 시스템 강더 피로 성능 매칭 능력을 구축함으로써 등일한 강도와 등일한 수명 설계를 구현한다 2. 도로road spectrum에 따라 강도 피로 성능 개발 능력을 구축하고 사용자 입장의 강도 피로 성능 개발 능력을 구현한다 3. 트럭, 신 에너지 차 사용자 입장에서의 강도 피로 성능 개발 능력을 구축한다 4. 강도 피로 성능 최적화 능력을 구축한다 [자격요건] 파워 시스템 통합 전문가 1. 석사 이상 2. 10년이상의 완성차 업계 경험 보유 3. 두 개 이상의 완성차 제품 프로젝트 경험 보유 샤시 설계 전문가 1. 10년 이상의 완성차 업계 경험 보유 2. 각 구동 형식 경험 보 신기술 개발 전문가 1. 15년 이상의 업계 경험 보유 2. 엔진, 완성차 에너지 절약 기술을 잘 안다 CAE 분석 전문가 (강도, 피로 내구) -10년 이상의 자동차 업계의 근무 경험 |
성 명 | [삭제됨] | 이메일 | js@visionsmi.co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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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 휴대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