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Open Position채용 정보
포지션 | 필드마케팅 | ||
---|---|---|---|
회 사 | 직 급 | 대리 ~ 과장 | |
외국어 | 수준 : | 근무지 | |
진행절차 | 서류전형 -> 1차면접 ->2차면접 | 마감일 | 채용시 |
[주요업무]
필드마케팅 1. 마케팅 전략 기획 및 실행 ATL 및 BTL 채널 이용, 디지털 기회 활용 2. 이메일 마케팅, 소셜 마케팅, 디지털 마케팅을 위한 콘텐츠 기획 및 제작에 기여 3. 마케팅 자동화 소프트웨어 (Marketo, Salesforce)를 이용한 콘텐츠 개발 및 제공(배부) 관리 4. CRM 활동을 위한 캠페인 Agency와의 협업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 창출, 리드 발생을 위한 지속적인 고객관여활동 추진 5. 영업 부서와의 협업 타겟 어카운트 확정, Upsell 및 Cross-sell 기회를 위한 어카운트 기반 마케팅 활동 추진 [자격요건] 1. 학력: 대졸 학사 이상 / 전공 무관 (마케팅, 경영학 우대) 2. 경력 1) 하이테크 (SW, Solution, IT Service 등) 업계이면서 B2B 회사에서의 마케팅 이벤트 관리 및 디지털 마케팅 경험 (6년 이상 - 10년 미만) 2) 리드 발생을 목적으로 고객 관여 및 프로모션을 위한 소셜 미디어 및 디지털 플랫폼 사용 경험 3) 어카운트 기반 마케팅 활동 실행 경험 4) 마케팅 콘텐츠 제작 경험 3. 필요 역량 및 기술 1) 강력한 비즈니스 마인드: 영업 부서를 지원하며, 주도적으로 리드 발생 2) 뛰어난 리더십, 새로운 프로젝트를 이끌 수 있는 능력, 성과 지향적 사고, 팀 플레이어 3) 훌륭한 의사소통 및 작문 능력 4) 유창한 영어사용 능력 5) Salesforce, Maketo 사용 경험 (*그 외 CRM, 마케팅 자동화 SW 사용 경험 우대) 6) 능숙한 MS Office 사용 능력 |
성 명 | [삭제됨] | 이메일 | julee@visionsmi.com |
---|---|---|---|
전 화 | 휴대폰 |